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블로그 알림사항

크롬 브라우저에서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 안내

연이v 2014. 4. 15. 15:30
반응형
SMALL




현재 올블릿 배너에서 악성코드 유입으로 올블릿 베너 해제를 하였으며 올블릿 측에서 해당 문제점 해결전까지 배너 내립니다.


올블릿 배너를 내리고 현재 구글측에 재 검토 요청을 하고 있으며 2014년 4월 15일이후로 재검토 후 정상 접속이 되오니..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가 나오시는 분은 아래와 같이

크롬 설정 -> 고급설정 표시 클릭 -> 개인정보 항목에서 "피싱 및 악성코드 차단 사용" 체크를 해제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오니 참고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티스토리 고객센터 크롬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에 대한 공지 사항입니다.




최근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를 바탕으로 확인한 바,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로 보여지는 사유는 아래의 경우일 수 있습니다.

 1) 내 블로그에 악성코드 감염 및 유포 가능성이 있는 사이트를 중개한 광고가 삽입되어 있는 경우

 2) 악성코드에 감염 및 유포 가능성이 있는 사이트를 중개한 광고가 삽입된 블로그의 사용자가

     내 블로그에 댓글을 단 경우

 3) 실제로 내 블로그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거나 악성코드 유포 중인 경우 등


1번과 2번의 경우 구글 크롬에서 제공하는 세이프 브라우징을 통해 확인 시 happyend.co.kr/, carlife.net/ 등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한 광고를 통해 중개되는 사이트 때문이라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닌 일반 사이트 주소에 대해 악성코드 유포 및 감염 위험이 있다고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해당 URL 링크를 중개하는 광고가 문제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운영 중인 블로그가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로 분류되는지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세이프 브라우징을 사용하여 분류 사유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 티스토리 블로그 진단하기 : http://www.google.com/safebrowsing/diagnostic?site=블로그 주소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는 실제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것이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7 내용 추가)


해당 문제와 관련하여 세이프 브라우징 진단 시 이상이 있는 사이트를 중개하는 것으로 나타나는 '올블릿' 측에 여러 차례 메일과 전화로 문의를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로 보여지거나 해당 주소가 링크되어 마찬가지로 접근 차단되는 블로그가 많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치를 취하고자 준비 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 http://notice.tistory.com/215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