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정보 공유실/공개 자료실

패스타 핑 버전별 모음 (Fasta~Ping)

연이v 2013. 6. 22. 19:25
반응형
SMALL

 

패스트(패스타) 핑 버전별 모음입니다.

 

기존에 1.3버전은 한메크로 제작자의 게시글 신고로 인해 게시글이 삭제가 되었습니다.(기존 삭제된 게시글 주소 : http://79jwh.tistory.com/682)

- 다른 블로그에는 패스트 핑이 배포가 되는데 제 블로그의 게시글이 삭제가 된 이유가 이해 되지 않습니다만.. 아무튼 잘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사항

한메크로 패스트 핑은 악성코드(광고, 해킹툴, 악성코드 설치) 검출로 삭제 처리합니다.

 

- 안전한 원조 패스타핑 리버즈 사용을  권장합니다.

 

본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 어떠한 피해가 발생시..

배포자는 아무런 책임이 없으며 사용하시는 분 및 해당 프로그램 제작자에게 전적으로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 핑 이란?..

 

게임 플레이 위주로 핑을 부드럽게 잡아주어 게임 렉 감소, 인터넷 속도 향상등을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 단. 컴사양이 낮으시던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으면 패스트 핑을 적용하셔도 눈에 띄게 변화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패스트 고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astgo.co.kr/

 

아즈핑(패스타핑 리버즈) 블로그 : http://www.bycpp.net

 

 

MS 패스타 핑

fasterping.7z

 

패스트 고 v1.2.0 beta 

FastGo_Setup.exe

 

* 패스타핑 리버스 제작 이전 구버전


패스트핑1.3.exe


Fasta~Ping v1.35.exe


Fasta~Ping v1.38.7z

-참고. v1.38은 4개의 파일이 같은 곳에 하나라도 없으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제작자 프로그램 임의 변형시 실행 방지 기능 추가.)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Rebirth)




재부팅 필요없는 패스타핑 시대를 열면서

단기간에 200만의 사랑을 받았던 패스타핑이 '패스타핑 리버스'로 더욱 빨라졌습니다~


껍데기 보다 성능에 중점을 두고 만든, 게임에 더 강해진~ 패스타핑 리버스!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게, 추가 최적화로 더욱 빠르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는 UDP를 사용하는 게임(FPS게임, LoL, 피파 온라인 등)에도 조금 도움이 되는거 같은데..

먼 훗날에 증명할 방법이 생기면 그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_-;; 국내는 인터넷 환경이 너무 좋아서 힘들려나...


제가 만든 것은 설치판이 없으며, 바로 실행됩니다.


20150526 버전

-다운로드, 64비트 윈도우용(x64)

 

( 파일 교체로 백신이 다시 오진을 하면, 일단 백신에서 예외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

( 백신의 기능에 따라, 백신의 옵션 중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제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사이트인

http://www.bycpp.com 을 등록해줘야 되는 백신도 있습니다.. )

 

FastaPingRebirth_x64-20150526.exe


-다운로드, 32비트 윈도우용(x86)

 

FastaPingRebirth-20150526.exe


-다운로드(zip - 64비트, 32비트 파일 포함)

 

FastaPingRebirth-20150526.zip




-적용되는 게임 : TCP/IP를 사용하는 모든 게임( 대표적으로 MMORPG )

검은 사막(Black Desert)이나 와우(World of Warcraft), 디아블로3( Diablo 3, 디아블로3도 TCP/IP를 사용합니다. ),

블레이드 &소울(블소, Blade & Soul), 테라(Tera) 등

게임 자체에서 패킷 지연을 없앤 게임들도 패스타핑 리버스'는' 추가 최적화로 더 빨라집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차단하시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의도한건 아닌데 그렇게 작동하더라구요-_-;; 필요한 기능이라 뺄 수도 없고..

생활고에 시달려서 사용자분들한테 손까지 벌리게 된 상황에서 이제 와서는 이 정도 제약은 괜찮겠다 싶기도하고..

( 호스트 파일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보안-제한된 사이트-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 차단을 풀어주시면 잘됩니다.. )

( 호스트 파일은 수동으로 해도 되지만, 키플러님(반디캠 만드신분)의 '센스부족'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 호스트 파일은 대표적으로 C:\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 이 위치에 있습니다.. hosts는 파일명입니다. )

( 차단을 해제할때 google 이 포함된 줄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



-사용법 : 게임 전용 모드(Game Mode) - 반응 속도가 가장 빠르지만, 웹브라우저의 속도가 저하됩니다.

웹브라우저 외의 다른 프로그램들은 괜찮지만, 웹브라우저도 빨라야 하시는 분은 '웹 + 게임'을 사용해주세요~



※ 적용후에 프로그램을 종료시켜도 효과는 계속 유지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 되지않는 'Aero 끄기'나 'Win키 막기' 기능은 제외

(두 기능 사용시 종료 버튼을 누르면 트레이로 내려가게 되어 있고, 트레이 메뉴에서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운영체제: Windows XP이상의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 추가적인 최적화 지원 운영체제: Windows Vista이상의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XP이하에서는 일부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나타납니다.)



64비트 윈도우에선 64비트용으로 사용해주세요~

(둘중에 하나만 사용하시면 되며, 64비트 파일이 실행이 안되면 32비트 윈도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 추가적인 최적화코드는 '현재 상태'에 반영이 안됩니다^^;; (판단하기가 복잡해서 아직은..)

그래서 On이라고 떠도 'On!'버튼을 눌러주셔야 됩니다..


※ 가정에선 한번만 하셔도 되며, PC방에선 복원때문에 매번 PC를 켰을때마다 해야됩니다..

( '게임 전용'은 웹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가 저하되므로, 용도에 맞게 추가 최적화를 변경시킬 필요성은 있습니다. )

(추가적인 최적화무하드 시스템에서도 적용됩니다~~)


※ 한번 On시키고 나면, 필요에 따라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게임 전용'과 '웹 + 게임'을 왔다 갔다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은 랜카드가 정상적이지 않은 증상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1209 이전 버전 : 'Off!', '끄기' 버튼으로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 20141209 이후 버전 :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에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를 할때, 패스타핑 리버스의 신규 최적화 기능이 윈도우 전체에 영향을 주게 되어 확실한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을 포함한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을 이용해서

추가 최적화를 제거 한뒤 다른 프로그램을 테스트해주세요~)


※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블소는 패스타핑이 인기를 얻고 난다음에 태어난 게임이라 미리 고려되어 만들어진탓에 패스타핑 효과가 티가 잘안나는데

최근에 '패스타핑 리버스'로 한참 테스트해보니 확실히 영향을 줍니다..(추가적인 최적화 포함)

스킬을 눌렀는데 안나간다던지, 꾸준한 속도로 안나가고 랙이 걸린다던지 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관심있게 지켜보신 분이라면, 체감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온에서처럼 한참쓰다가 안쓰면 더욱 더 많이 체감됩니다..)

(개인적으로..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게 되면서, 가끔씩 '찌르기가 안나가네?'하던 일이 사라졌고..

한참쓰다가 어느날 일부러 추가적인 최적화를 끄고 해봤는데, 평타나 스킬을 사용할때 부드럽게 안이어지고

느릿느릿 나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 답답해서 다시 켰습니다.. 켜니까 다시 괜찮아지더라구요..)

(블소에서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모든 게임에서도 위와 같은 영향을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태표시에 녹색과 적색을 사용했는데, 색약등으로 불편하신분은 패스타핑 리버스 파일의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그 바로가기의 속성에서 '대상'부분 즉, ~~~~~\FastaPingRebirth.exe라고 된부분 뒤에 한칸띄우고 1을 추가해주시면

검정색으로 출력 됩니다~

예를 들면) "C:\...\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Rebirth_x64.exe" 1


Windows Aero를 끔으로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버튼이 비활성으로 나오면 이미 꺼져있는것입니다.)

윈도우 비스타, 7에 한해서만 작동하며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Aero가 다시 켜집니다.

(Microsoft에서 정해놓은것으로 어쩔수가 없습니다^^;; 윈도우8에선 프로그램이 Aero를 끌수없는것도...)

(Aero를 끄면, Nvidia의 녹화 기능인 Shadow Play 사용에 제한이 생깁니다.)


 고정키 끄기 버튼으로 고정키, 토글키, 필터키 끄기가 같이 됩니다.

(시프트키를 연속으로 5번 이상 누른다던지 했을때, 윈도우의 고정키 설정창 등이 뜨는 것을 방지하게 됩니다.)


 모니터 끄기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와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P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셔야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프로그램으로 모니터를 껐을때, 마우스가 혼자 쫄래쫄래 움직여서 모니터가 다시 켜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한것입니다^^; 키보드의 아무키나 누르면 모니터는 켜지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는 여전히 입력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럴때도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를 청소할때도 좋고, 잠시 자리를 비울때 아이들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막 누르는걸 방지할 때도 좋습니다~)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Win키 막기'가 풀립니다.


랜카드 연산 : 네트워크 사용시 CPU 사용률을 낮출수 있습니다~

특히, 나중에 기가 비트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고속으로 다운/업로드를 할시 CPU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때 사용하면 좋은 옵션입니다~

게임용이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 내장 랜에서는 오히려 반응 속도가 떨어집니다..(고성능 랜카드에서는 반응 속도 저하가 없습니다~)


 요즘 웹하드들은 사용자 PC의 데이터를 공유시켜서 다른 사용자한테 전송하는 기능을 거의 필수로 넣고 있기 때문에

이런 프로세스들도 체크해서 종료하고 게임을 하시는게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7 기준으로 '작업관리자 -> 성능 -> 리소스 모니터 -> 네트워크' 를 보시면

인터넷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알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상태가 이상할때는 공유기를 체크하시것도 좋습니다..

공유기는 수명이 짧은 편에 속하는 소모품으로 공유기를 거치지 않고 PC에 인터넷선을 바로 물려서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공유기의 무선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어도 당연히 느려지기 때문에 무선 비밀번호를 설정(WPA2PSK, AES방식으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라이센스 - PC방, 가정, 기업 등에서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적용하면 복원전까지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PC를 '패스타핑 리버스'로 세팅해놓은 상태로 이용하지 마시고,

손님들이 직접 실행할 수 있게 '바탕 화면'에 배치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_ _

(아니면 세팅을 하시더라도, 부팅할때 실행되게 시작프로그램에도 바로 가기 하나 넣어주세요..

제 밥벌이도 안되서 사용자분들한테 손까지 벌렸던터라..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 본 자료에 대한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또한 본 자료를 포함한 이전 버전을 모두 포함해서

이에 대한 상업적 이용도 금지하며(PC방 등에서 단순히 바탕화면에 배치해두는 것은 괜찮습니다~)

자료에 존재하는 값의 일부나 전체를 도용해서

인터넷속도패치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이용하는것도 금지합니다.

만일 상업적으로 이용을 원할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에 적용된 값을 도용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제발 도용하지 마세요.


※ 20140524 - 제가 스마트폰이 아니라서, 가끔씩 원격으로 봐드릴려고 할때 카톡으로 연락드릴수가 없었는데

이젠 PC버전으로 연락 드릴수 있습니다.. 핫핫핫^^;


20140519
'게임 전용'은 웹브라우저를 이용한 다운로드/업로드 속도가 대칭 광랜에서 조차 2/3 수준으로 떨어지지만
정보 수신, 송신에서 지연이 없어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가져, 게임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웹 + 게임'은 '게임 전용' 보다 반응 속도는 조금 떨어지지만,
웹브라우저의 다운로드/업로드 속도 저하가 없습니다.
요즘은 웹으로 다른 정보를 보면서 게임을 하시는분도 많기에 그런분들에게 적합한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용'과 '웹 + 게임' 은 윈도우 기본값 보다 인터넷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Off!'버튼을 클릭해도 빨라집니다.)

'이전 방식'은 패스타핑의 구버전처럼 동작하게 하는 것으로
아이온에선 구버전이 더 낫다는분이 더러 계셔서 옵션으로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최적화는 똑같이 적용됩니다.)
(이름 변경전에는 'AION Style'이었습니다.)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은 말 그대로 패스타핑 기본 기능은 놔둔채 추가 최적화만
변경하는것으로 'On!'버튼을 클릭해서 적용해 놓은 뒤, 추가 최적화만 따로 변경하는것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토탈 검사 결과

64비트 파일 탐지 비율 : 0 / 57

https://www.virustotal.com/ko/file/299a0449a67e34073dedf47865f31683914435c7d3d6323dfba0558428239201/analysis/


32비트 파일 탐지 비율 : 0 / 57

https://www.virustotal.com/ko/file/0c95e332014843da2e5047df24f6a5bc83be37cc06a205744b0b23131a82cd22/analysis/



패스타핑 리버스의 아이콘 '즐' (옆으로 눕혀서 'KIN')은 일부 사람들이 부적절한 상황에서 나쁜 용도로 사용해서 부정적이 되었지만,

원래는 '즐거운 게임되세요', '즐겜되세요'의 줄임말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도 이 뜻에서 사용한 것입니다.. 모두모두 즐겜되세요~ ㅎㅎ



-History

20150526 - 광고 변경으로 인한 실행 불가 문제 수정

20150510 - 인증서 갱신. 작동이 원활하지 않은 환경(윈도우 문제)에서 잘 되도록 개선.

(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여러 차례 원격을 허락해주신 희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

20150427 - 지난 8일부터 갑자기 발생한, 실행이 잘 안되는 문제 수정. 응답 없음 현상 5차 수정. IPv6 대비 1차 패치.

대기 창에 도움말 버튼 추가.

20150408 - 말풍선을 막아놓은 환경 중 일부에서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이 인식되지 않는 문제 수정

20150407 - 응답 없음 현상 수정

최소화시 안내 말풍선 표시 추가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기능에 Windows XP 관련 1종 추가

외부에 추가 최적화 미지원 여부 안내 추가

20150127 - 재시도 대기 시간 1초 단축.

재시도 기능 버그 수정.

최소화 후 창 크기가 달라지는 문제 수정.

기타.

20150116 - 마지막 버전 표시 영역 추가. 알림 영역 추가.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버튼 추가.

실행시 창이 백그라운드로 뜨는 문제 완화. 기타.

20141217 - 도움말을 조금 더 상세하게 변경.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버튼으로 추가 최적화를 초기화한 뒤, '인터넷용' 추가 최적화가 사용 중으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 수정. 

20141210 - 패스타핑 리버스를 적용한 적이 없는 PC에서 실행시, '게임 전용'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도록 변경.

(선택하지 않는게 사용법이 좀 더 명확해 보인다 싶어서 반영했다가 괜히 클릭 횟수만 증가시키는 거 같아서

다시 예전처럼 기본으로 선택되게 했습니다.. 20141209버전만 다릅니다.)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기능의 고정IP에 관한 메세지를 좀 더 상세하게 변경.

- 음 어제 파일교체로 네이버 자료실하고, 노턴에 메일 보냈었는데, 또 보낼려니 죄송하네욥-_-;; 일단은 그냥 이대로...

20141209 - '끄기'버튼을 '인터넷용'으로 변경.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던 'Off!', '끄기'버튼의 설정을 윈도우 기본값 보다 인터넷 속도가 더 빠른 값으로 변경.

(기가 인터넷에서의 속도 저하가 사라집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은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에 추가되었습니다.)

랜카드 연산 체크박스 버그 수정.

20141201 - 마지막으로 사용한 추가최적화 표시 기능 추가.

DPI 변경 시, UI크기 변경이 균일하지 않은 문제 수정.

다른 유사 프로그램과 병행으로 사용 시, 다른 프로그램의 잘못된 설정으로 인하여 패스타핑의 기본 기능인

'전송 지연 제거'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는 기능 추가.('On!'버튼을 클릭할 때 처리합니다.)

'응답 없음'현상 개선.(원래도 그냥 기다리면 되는거긴 했습니다^^;; )

랜카드 연산에 관한 도움말 변경.

20141022 - stack overflow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 부분 수정1

20140929 - 응답없음 현상 개선. 랜카드 연산 설정 변경. 작업중 상태 표시 개선, 추가.

'모든 로컬 영역 연결 활성화'를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로 기능 변경.(랜카드가 정상적이지 않은 증상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140917 - 시작, 종료부분 개선2. 상태판단 부분 개선2.

20140916 - 'AION Style'의 명칭이 '이전 방식'으로, 현재 상태에는 'A.St'에서 'O.St'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작, 종료부분 개선.

상태판단 부분 개선.

랜카드 연산 옵션 추가.(기가 비트 인터넷에서 더욱 유용합니다.)

20140623 - 의미없는 동작 제거.

20140620 - 실행 대기창에 재시도, 종료 버튼 추가.

20140601 - 실행시 '응답 없음'현상 개선.

20140524업데이트 내용중 On, Off버튼 쪽은 제거

20140525 - 'On', 'Off'작동시 윈도우XP에서 사용할수 없는 기능의 버튼이 활성화되는 문제 수정.

20140524 - 추가 최적화를 진행하는동안 '응답 없음'이 발생하지 않게 수정.

(특정 상황에서 '응답 없음'이 뜨더라도 조금 더 기다리면 진행이 되긴했지만,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 수정했습니다..)

20140523 - 블소에서 완벽했었는데.. 리버스 사용안할때 처럼 스킬이 안나가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생겨

이전에 사용하던 추가 최적화가 모두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__;;

20140522 - 'AION Style'로 적용되어 있거나 적용할때 'A.St'로 표시되도록 수정.

20140519버전은 추가 최적화중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몇가지가 제거 되었었는데,

그중 한가지는 필요해서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__

20140519 - 동작 방식을 변경할 수 있도록 옵션추가.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기능 추가. 도움말 추가.

윈도우XP에서 윈도우키 막기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20140507 - 트레이 버그 수정.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 되지않는 기능(Aero끄기, Win키 막기)을 사용시

닫기(x)버튼을 누르면 종료하지 않고 트레이로 보내게 수정.

20140504 - 웹브라우저에서의 다운로드 속도가 저하되는 문제 수정.

20140426 - 트레이 버그 수정

20140421 - 트레이 추가.

20140417 - 윈도우XP에서 On, Off 작업이 상당히 지연되는 문제 수정.

20140325 - 고정키와 Aero가 이미 비활성화 되어있을때는 '고정키 끄기'와 'Aero 끄기'버튼이 비활성화 되도록 변경.

(어제 올렸던 교체 예정 파일과 다릅니다.)

20140316 - 최적화코드 수정, 윈도우키 막기 기능 추가.

20140314 - 64비트용에서 시스템 정보 중 64비트 운영체제가 32비트로 나오는 문제수정.

20140312 21:05 - 최적화코드 수정

20140312 - FastaPing Rebirth(패스타핑 리버스) 1st Release




//스크롤을 많이 안내리고 받을수 있게 내용 순서를 바꿨습니다..

안녕하세요.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Rebirth)가 출시 되었습니다~


아직도 패스타핑 1.3이 많이 돌아다니는데, 악용되기도 하고.. 저도 손해이기도하고 해서 애물단지인


기존 1.x를 대체시키기 위해서 기존 스타일로 만들기 시작했으나


추가적인 최적화 코드가 들어가서 더욱 빨라졌습니다~


과연 한단계 더 진보한 패스타핑 리버스~



그리고 아직까지 패스타핑 구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현재 버전으로 바꿔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__


개인이든, 기업이든, PC방이든.. 정작 제가 만든걸 사용하시면서 저를 굶겨죽이려 하시면 저는...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저작권 운운하며 귀찮게 하기 싫으니 부탁 드리겠습니다__

(게임문화 발전에 한몫했는데 난 뭐 없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PC방 등에 패스타핑으로 pc를 세팅하지 마시고.. 사용자가 실행할 수 있게, 바탕화면 등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이 자리를 빌어, 좋은 티스토리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다음'사의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__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메일 서비스도 잘쓰고 있어요~ 다만...메일 확인을 잘안한다는게 함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