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정보 공유실/공개 자료실

패스트 핑 - 게임속도 향상의 최강자 "패스트고(Fastgo)" v1.2.0 Beta

연이v 2011. 10. 31. 19:21
반응형
SMALL


본 프로그램은 모 회사의 패스트 핑 프로그램처럼 사용자의 동의없이
악성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바이러스, 불필요한 아이콘 설치를
하지않는
다양한 유틸을 제공하는 순수한 패스트 핑(패스트 고) 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패스트고(Fastgo)는 사용자PC의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최적화 하여 인터넷속도를 원활 하게 하며 서버와 사용자 간의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변경해주는 프리웨어 입니다.

1. 게임 최적화 : 온라인 게임 시 렉 현상을 없애주고, 스킬 시 즉시반응 하도록 설정을 변경 합니다.

2. 인터넷 최적화 : 웹페이지 로딩속도, 업/다운로드,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 합니다.

3. 시스템 최적화 : 윈도우의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설치/삭제를 하다 보면 임시파일이나 설치파일 등 PC속도저하의 요인이 되는 부분을 최적화 하여 정리 하여 줍니다.

4.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 P2P사이트 또는 웹하드 사이트에서 사용자 PC에 설치 하여 리소스를 다른 사용자들에게 업로드/공유 하는 목적으로 사용 하여 속도를 저하 시킵니다. [Fastgo]에서는 이런 불필요한 부분을 정리/제거 해줍니다.

5.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 하는 윈도우 보안패치를 제공하여 바이러스나 해킹의 위험에서 미연에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6. 기타 기능 : 프로그램 추가/제거, 시작프로그램 고정, 바탕화면 아이콘 고정, ActiveX정리/삭제, 익스플로러 툴바정리/삭제

제작자 설명
- 게임에 최적화된 빠른 게임속도
~ 기본적으로 게임에서는 네트워크상의 패킷량을 줄이기 위해 Nagle's Algorithm을 사용하게 됩니다.
Nagle's Algorithm은 작은 데이터를 버퍼에 모아 보내는 것으로 네트워크 효율성은 좋아지지만
이러한 방법은 게임내에서 렉이라는 것을 유발 시킵니다.
따라서 FastGo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개선시키고 네트워크의 응답속도 빠르게 설정해 줌으로써 좀 더 쾌적하고
렉이없는 게임환경과 빠른 반응 속도를 보장하게 됩니다.

- 쾌적하고 빠른 인터넷 환경
~ 인터넷을 이용하는데 있어 윈도우의 기본 설정만으로 빠른 인터넷속도를 즐길수 없습니다.
따라서 FastGo에서는 웹브라우저에 맞는 적합한 환경으로 설정해 줌으로써 빠른 인터넷속도를 즐길수 있습니다.

- 내 PC를 최적의 상태로
~ 불필요한 파일들이 많이 쌓이게 되면 컴퓨터의 성능을 저하 시킬뿐더러 바이러스의 감염위험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FastGo에서는 이러한 불필요한 파일들을 간단하게 삭제 할수 있을 뿐더라 윈도우 시스템상의 존재하는 프로세스들의
메모리 또한 최적화 해줌으로써 쾌적한 PC환경을 유지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속도를 현저히 느리게 만드는 그리드 프로그램을 탐지 및 제거하여 줍니다

- 보안 업데이트..
~ 사용자의 PC에서 설치 되지 않은 보안 업데이트 목록을 보여주고 설치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취약점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내 PC를 PC방 처럼..
~ 프로그램 삭제, 시작프로그램, ActiveX 삭제, 툴바 삭제, 바탕화면 고정 기능등을 사용하여 손쉽게 PC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 성능을 저하시키는 부분을 손쉽게 관리해 보세요.

주요기능
- Fastgo의 인터넷 최적화는 업/다운로드 환경을 최적화 하여 빠른 웹페이지 로딩과 업/다운로드, 멀티 스트리밍 시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 해 줍니다.

- 온라인 게임 시 렉 현상을 줄여주고, 스킬 시 최고의 속도로 반응 하도록 설정을 변경 해 줍니다.
  (Fastgo 는 모든 온라인 게임에 적용 가능합니다.)

- 시스템최적화,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프로그램 제거, 시작프로그램 고정, 바탕화면 아이콘 고정, ActiveX 정리, 익스플로러 툴바 정리

실행 및 설치방법
간단한 설치와 삭제 가 가능합니다.
아래 페이지 에서 참고 하시면 더욱 쉽게 설명 되어 있습니다.
http://www.fastgo.co.kr/sub/download/install.html

부가기능
- 시스템최적화 
  PC에 윈도우를 설치한 후 오랜 기간동안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삭제를 반복하다 보면, PC에 여러 프로그램들의 임시 파일이나, 설치파일 찌꺼기, 인터넷 임시파일들이 많아져서 시스템이 느려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FastGo 에서 모두 정리 해줍니다.
  * 윈도우 : 윈도우 임시파일 삭제, 내 최근문서, 휴지통 비우기, 메모리 최적화
  * 인터넷 : 쿠키삭제,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히스토리 삭제, 주소 표시줄 목록, 자동완성 기록 및 저장된 암호 삭제

-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그리드 프로그램이란 P2P사이트 또는 웹하드 사이트에서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 하여 그 사용자의 컴 리소스를 바탕으로 다른 사용자들에게 다시 파일 업로드 및 공유등을 목적으로 하게 하여 사용자의 PC속도를 느리게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젠 FastGo에서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를 통하 한번에 해결 하세요.

- 보안 업데이트
  PC보안 업데이트 지원 프로그램에는 윈도우의 보안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보안패치가 포함되어 있어 바이러스나 해킹 등에 ㅢ해 생길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이나 컴퓨터 성능저하등의 문제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FastGo는 이를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 PC관리
 프로그램제거 : 윈도우에 설치 된 프로그램들의 목록을 살펴보고, 삭제할 프로그램들을 선택해 간단히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시작프로그램정리 : 시작프로그램 목록에 등록 된 프로그램을 살펴본 후 선택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고정 :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을 사용자 임의대로 설정 하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ActiveX삭제 : 사용하지 않은 ActiveX들을 체크해서 삭제하고, 위험한 ActiveX들을 계속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툴바/IE 추가기능 관리 : 언제 깔렷는지 모르는 Plugin들과 툴바들이 익스플로러에 많이 설치되게 됩니다. 추가기능들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보고, 필요없는 것들은 간단히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 고객지원 : http://www.fastgo.co.kr 페이지를 통해  개선 사항 및 불편사항을 접수하게 되면 전화 연락 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할 예정입니다

FastGo_Setup 1.2.0.e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