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정보 공유실/공개 자료실

[필수] Winamp v5.34 Full 강력한 MP3 재생기

연이v 2008. 12. 9. 05:13
반응형
SMALL

MP3 재생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WinAmp v5.34 Full 입니다. 현재의 WinAmp는 과거 초창기 때와 비교해보면 동영상 재생 기능이라던지 기타 많은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 됐지만 추가된만큼 리소스 점유율도 높아져서 과거처럼 저사양 시스템에서도 가볍게 돌아가지 못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WinAmp의 주요기능으로는 MP3, WAV, 미디 파일 외에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재생할수 있으며 비쥬얼적인 시각효과, 이퀼라이저 지원, 오디오 CD 리핑과 레코딩, 동영상 파일 재생(자막지원은 안함), 인터넷 방송 지원, 스킨 지원, 다양한 미디어 파일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등을 지원합니다.

[개선 사항]

IPv6 지원
속도 및 성능 최적화
미디어 라이브러리 리사이즈 flicker 수정
윈도우 비스타를 위한 GDI, 비디오 렌더링 향상
[gen_jumpex] JTFE 유니코드 지원
[ml_local] 유니코드 드래그&드롭 및 send-to 지원
[ml_pmp] PMP 유니코드 지원
기타 기능 향상 및 다수의 버그 수정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입니다.



위 Video 체크를 끄지 않고 Install 을 하시면 기존의 AVI , MPEG , ASF 등과 같은 동영상파일의 연결프로그램이 Winamp 로 전환이 됩니다. 윈엠프 미디어로 동영상을 보기를 원하지 않으시는분은 체크를 지워주시고 Install 하시기 바랍니다.

* 스킨설정시 Classic Skin 선택으로 인스톨 하시면 좀더 빠른 윈엠프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모던스킨이 기본설정으로 되어 있지만, CPU 점류율이 높아서 느려지게 됩니다. 클래식 스킨으로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