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성우|가수|보카로/Album

치하라 미노리 3rd album - Sing All Love

연이v 2010. 2. 26. 21:01
반응형
SMALL



「Sing All Love」(싱·올·러브)는, 성우의 치하라 미노리의 가수 활동 재개 후의 3번째,
통산 4번째의 오리지날 앨범. 2010년 2월 17일에, GloryHeaven, 소니·뮤직 디스트리뷰션에서 발매.

 

개요>
「통상반」과「DVD 동고 첫회 한정반」, 「Blu-ray 동고 첫회 한정반」의 3패턴 릴리스.
지금까지는 한 단어였던 앨범 타이틀이 이번은 복수의 워드(단어)의 것이 되었다. 앨범 타이틀 대로, 연인이나 친구, 가족등 여러가지 형태의 「사랑」을 노래한 14곡이 수록되고 있다. 
 전작 「Parade」이후에 릴리스 된 「Tomorrow's chance」, 「PRECIOUS ONE」의 싱글 2작을 수록.
 2009년 12월 23일에 발매된 싱글 「PRECIOUS ONE」와 2010년 2월 24일에 발매 예정의 싱글
「優しい忘却」, 그리고 본작의 첫회 생산분에 봉입되는 각각 다른 응모권을 모으는 것에 의한 연동 캠페인을 실시. 당선자는 치하라 미노리 스페셜 이벤트에 초대될 예정이다.
 

 

내용 소개> - 아마존 참고(다소 광고성 문구 이해바람)
 Contact, Parade에 계속 되는, 가수 활동 재개 후 3번째의 앨범.
지금까지는 한 단어였던 앨범 타이틀이 본작에서는 「Sing All Love」라고 하는 복수의 워드의 것이 되었다. 새로운 차원에의 도전이라고 하는, 치하라 미노리·스탭 일동의 결의의 표현이기도 하다.

 

앨범 타이틀 대로 「사랑」을 노래한 14곡.
남녀 사랑, 가족사랑, 우정의 최상급으로서의 사랑 등, 여러가지로 해석되는 「사랑」이라고 하는 키워드를 14편의 가사와 멜로디에 실어 치히라 미노리가 노래한다.

 

본작의 특징은 몇개인가 있지만, 14곡 가운데, 대부분이 어그레시브 한편 뜨거운 악곡이 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 지금까지의, 여신적·신비적인 무드가 강했던 치하라 미노리 악곡으로부터 한층 더 발전해, 락 테이스트 흘러넘치는 넘버나, 그 곡명대로 불이 당장 불기 시작할 것 같은 힘을 느끼는 곡 등, 이것이라도일까하고 말할 정도의 「힘」을 느끼는 악곡이 줄섰다.

 

「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나 「Contact」로부터 치하라 미노리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작사의 畑 亜貴(하타 아키), 코다마 사오리, 그리고 작곡의 키쿠다 다이스케도 계속해 참가하고 있다. 畑 亜貴(하타 아키), 코다마 사오리의, 작사 세계의 인출이 많음에 놀라 주셨으면 한다. 가사의 중요함을 실감 할 수 있는 앨범이 되었다. 그리고, 키쿠다 다이스케의 무서운 진화. 일견, 내 다하여졌는지를 생각된 사운드 월드에 새로운 지평을 가져왔다. 무한하게 퍼질 수 있는 지평이다. 리드 트랙인 「Final Moratorium」에 그것은 현저하게 나타나고 있다.

 

싱글 「PRECIOUS ONE」의 작곡/편곡으로, 치하라 사운드에 깊은 곳을 준 藤末 樹(후지스에 미키)도
본작에 참가.「PRECIOUS ONE」로부터 치하라 미노리를 안 팬에게는 꼭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새롭게 참가한 작가에게는, 小高光太郎, オオヤギヒロオ、渡辺和紀, 그리고 그 齋藤真也(사이토 신야)가 마침내 치하라 미노리 악곡에 참가. 철벽의 포진이 되었다.

 

그리고, 치하라 미노리 자신이 마침내 작사를 담당했다.「sing for you」라고 하는 타이틀로부터 연상되는 대로, 따뜻함이 있는, 치하라 미노리라고 하는 인간을 그대로 가사로 한 것 같은 악곡. 앨범의 최후를 장식하기에 어울린, 맑고 깨끗한 감동이 있다.

 

또, 본작은 치하라 미노리의 가창력이 압도적으로 레벨업하고 있는 것에 전교인가 되는 1매이기도 하다. 수많은 레코딩과 라이브를 경험해 온 것으로, 깊은 곳이 있는 「소리」를 획득했다. 스탭이 그녀의 소리를 크리스탈 보이스라고 하는 부르는 법을 하고 있었던 시기로부터 수년, 본작으로의 가성으로부터 느껴지는 것은 「인간의 체온」이다. 투명한 소리질은 지금까지, 지금의 그녀의 가성은 「체온」을 느끼게 한다. 팬  여러분을 시작으로 하고, 자신에게 관련되어 주는 사람들에게의 애정이 흘러넘치듯이 가성에 머물고 있다. 감정이 이 정도 전해지는 가성에는 그래그래 만날 수 없다. 치하라 미노리의 가성은 몇번이나 반복해 접해 아파지는, 감정의 파동인 것이다.

 

틀림없고, 현시점에서 치하라 미노리로 사상 최고의 앨범이 태어났다.

한정반으로서 발매되는 블루 레이 디스크 붙어, DVD  상품에는, 2009년 8월에 행해진, 치하라 미노리의.. (아래에 소개) 

 

 

CD앨범 수록곡>

 

1.覚醒フィラメント
作詞:畑亜貴、作曲・編曲:菊田大介(Elements Garden)

 

2.Final Moratorium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菊田大介(Elements Garden)
アルバムリードトラック (앨범 리드 트랙(타이틀 곡))

 

3.Tomorrow's chance
作詞:畑亜貴、作曲・編曲:菊田大介(Elements Garden)
『茅原実里のradio minorhythm』6代目オープニングテーマ (「치하라 미노리의 radio minorhythm」6대째 오프닝 테마)

 

4.書きかけのDestiny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齋藤真也

 

5.孤独の結晶
作詞:畑亜貴、作曲・編曲:藤末樹

 

6.Love Medicine*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菊田大介(Elements Garden)

 

7.雨音のベール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オオヤギヒロオ

 

8.tea for two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オオヤギヒロオ

9.PRECIOUS ONE
作詞:こだまさおり、作曲・編曲:藤末樹、ストリングスアレンジ:虹音

 

10.サクラピアス
作詞:畑亜貴、作曲・編曲:渡辺和紀、ストリンスアレンジ:大久保薫

 

11.Falling heaven's now
作詞:畑亜貴、作曲・編曲:小高光太郎

 

12.Flame
作詞:畑亜貴、作曲・編曲:菊田大介(Elements Garden)

 

13.Perfect energy
作詞:畑亜貴、作曲・編曲:齋藤真也

 

14,sing for you
作詞:茅原実里、作曲:rino、編曲:藤田淳平(Elements Garden)

 

 

한정반특전·Blu-ray/DVD에 대해>
 치하라 미노리로서는, CD앨범에 영상 디스크가 붙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09년 8월 2일, 河口湖 스테라 씨어터에서 개최된 본인 첫 야외 라이브 「Minori Chihara Live 2009 "SUMMER CAMP"」의 모양을 수록.
 수록 내용은 대략 120분. 평상시 가수 활동의 라이브에서는 꽤 불려질리가 없는, 데뷔 앨범 「HEROINE」의 악곡이나, 캐릭터 송을 노래할 뿐만 아니라, 프린세스 프린세스나 B'z의 악곡도 커버한 귀중한 라이브가 되었지만, 그것들은 컷 되고 있다.

 

1.Opening
2.Tomorrow's chance
3.MC
4.夏を忘れたら
5.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
6.詩人の旅
7.MC 〜メンバー紹介〜
8.Lush March!!
9.Prism in the name of hope
10.interlude(バンド演奏)
11.mezzo forte
12.Fragment 〜Shooting star of the origin〜
13.輪舞-revolution
14.MC
15.Contact
16.Paradise Lost -at next nest-
17.蒼い孤島
18.Voyager train
19.MC
20.君がくれたあの日
21.Sunshine flower(アンコール)
22.MC(アンコール)
23.Contact 13th(アンコール)
24.Ending(アンコール)

 

 

내용출처 - 위키백과 참고

 

 

아래는 앨범 PV영상(타이틀 곡명 : Final Moratorium ) 및 치하라 미노리 「Sing All Love」한정반특전 Disc 다이제스트(「Minori Chihara Live 2009 "SUMMER CAMP"」에서..)


 

 

 

<DVD 동고 첫회 한정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