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글 사 랑 방/별 자 리 방

48가지로 나뉘어진 별자리 성격

연이v 2009. 6. 7. 16:12
반응형
SMALL
48가지로 분류한 별자리

12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별자리별 성격에 관한 글을 읽다보면
뭔가 부족한 점을 느끼지 않나요?
나는 양자리인데, 왜 황소자리도 꼭 내 얘기 같지?
그렇다면 날짜별로 별자리를 보다 자세하게 분류한
48가지 별자리를 보세요.

두 개의 별자리가 서로 겹치는 시기(일명 : 커스프)에는
두 별자리가 만나서 새로운 성격을 형성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태어난 날짜를 기준으로 보세요.)

1월 3일- 9일 (염소자리2)
염소자리2는 성실한 사람이며 노력파이다. 타고난 노력파이기 때문에 일단 행동에 돌입하고 나면 아무도 당신을 말릴 수 없다. 재능이 많든 적든 그것을 최대한으로 발휘하며, 심지어는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까지 한다.
원래 염소자리가 빈틈없는 현실주의자이지만, 염소자리2는 좀 다르다. 당신은 학문적이거나, 심지어 형이상학적이고 종교적이며 영적인 주제에 관심을 갖는다.
당신은 뛰어난 설득력이 있어서 사람들을 잘 설득한다. 그것은 때로 환상을 현실이라고 믿게 만들기도 한다.
당신은 당신만의 환상에 사로잡혀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의 주변에는 바른 말을 해줄 친구가 절실히 필요하다. 당신의 주변에 자신이 본 것을 정직하고 객관적으로 말해줄 용기를 지닌 친구가 있다면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당신에게는 일이 첫 번째요, 사랑하는 사람은 두 번째이다. 상대방은 이 점이 늘 섭섭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염소자리2는 의존적인 파트너, 즉 늘 관심을 필요로 하며 자신의 일에 참견하려 드는 사람과는 지내기 힘들다.

1월 10일- 16일 (염소자리3)
당신은 자기 영역에서 일정한 위치를 점하고 나면, 남은 삶 동안은 거기에 머무르는 것으로 만족한다.
당신은 천성적으로 부지런하다.
또한 근성이 있어서 한번 정해놓은 목표가 있으면 묵묵히 그것을 실천한다.
염소자리3은 사려가 깊으며, 또한 아주 재미있는 사람이다. 농담을 좋아하며 위트도 뛰어나다. 과도할 정도로 사교적이지는 않지만,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보다 더 즐거운 일도 없다.
당신은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경험을 나누는 걸 즐긴다. 대신 단 한명의 친구와 깊은 우정을 나누는 경우는 별로 없다. 사람들과 함께 스포츠나 취미를 즐기는 걸 아주 좋아하며, 그러한 클럽을 만들고 유지하는데 온갖 정성을 다한다.
당신은 카리스마가 굉장하며, 주위 사람들이 놀라서 눈을 동그랗게 뜰만한 흥미진진하고 자극적인 행동을 서슴지 않는다.

1월 17일-22일 (염소-물병자리의 커프스)
화려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염소-물병자리는 가는 곳마다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설치지 않고 조용히 있는 게 불가능하며, 일단 방에 들어오면 곧바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자기보다 못한 사람들 돕기 위해서라면 시간이나 돈을 아낌없이 바친다. 하지만 남에게 기생해서 사는 사람들에게는 일말의 동정심도 느끼지 않으며, 절대 도와주지 않는다.
염소-물병자리는 감정의 기복도 심한 편이다. 어떤 때는 분별력 있고 합리적으로 보이다가도, 다음 순간 자제력을 잃고 만다.
당신은 농담을 하거나 누군가를 놀리는 것을 즐겨한다. 이것은 당신이 행복을 유지하는 비결이 된다.
당신에게는 아름답거나 지적인 사람보다는 열심히 일하고 신뢰할만한 배우자가 필요하다.
짧고 즉흥적인 연애를 즐기며, 쾌활하고 재미있는 사람에게 끌린다.
피터팬 증후군이 있기도 하다.

1월 23일-30일 (물병자리1)
물병자리1이 모든 별자리 중 가장 지적이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배움의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 태도 또한 민첩하다.
인내심과는 거리가 먼 사람인데, 특히 굼떠서 의사표현이나 결정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람을 보면 참을 수가 없다.
당신은 무슨 일을 하든 빠르고 쉽게 적응해서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쉽게 싫증을 내는 편이지만, 일단 정당하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꽤 인내심을 발휘한다.
호기심이 많아서 특히 외국을 여행하는 것은 늘 꿈꾸는 일이다.
당신은 타인보다는 스스로에게 더 큰 상처를 준다. 정서적으로 상당히 불안정하다. 때로는 산만하고 강박적이고 자기도취적인 모습을 보이며, 쉽게 화를 내는 편이다. 외부의 자극에 대한 예민함이 그런 식으로 표현되는 것인데, 그럴 때면 혼란스러운 속세를 피해 조용한 장소에 숨고 싶은 욕구가 격렬해진다.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다. 당신은 고정된 일과나 스케줄에 묶이는 것은 질색이며, 구속에 강하게 저항하면서, 좀 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사람을 갈구한다.

1월 31일- 2월 7일 (물병자리2)
물병자리2는 주변사람들과의 편안한 관계를 추구한다.
당신은 어떤 형태의 트러블도 원치 않으며 그걸 피하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한다는 걸 알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의 행복에 최고의 가치를 두며, 가능하면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기를 원한다.
당신은 남을 지배하거나 간섭하는 데는 아무런 관심이 없다.
당신은 물건을 다루는 능력이 뛰어나서 금방 모든 것에 숙달한다. 장인의 자질은 선천적인 것으로 별다른 노력 없이도 쉽게 이루어낸다. 거기에 더하여 몇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기술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은 자기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게 특징이다.
당신은 자연스럽고 충동적이며 직관적이고 개방적이다. 따라서 주변으로부터 철이 없다는 소리를 종종 듣기도 한다.
당신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칭찬 받는 것을 즐긴다. 또한 진지하고 심각한 관계를 싫어하며 가벼운 상태를 유지하고 싶어 한다. 당신이 사람들과 거리를 두려고 하는 것은 단지 자율성을 보장받고 싶어서일 뿐이다.
당신은 나름대로 이상형을 갖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 이상형과 정반대의 사람에게 매혹된다.

2월 8일- 15일 (물병자리3)
물병자리3은 상황대처 능력이 뛰어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해도 당황하는 법이 없다.
당신은 남의 말이나 행동에 쉽게 흔들린다. 혹평이나 좋지 않은 시선을 받았을 때 그 후 몇 시간 동안 엉망진창이 되며, 심지어 하루가 망가지기도 한다. 특히 개인적인 공격에는 아주 취약한 편이다. 자신의 특이한 생각을 비판하는 건 얼마든지 참을 수 있고 또 잘 방어해내지만, 감정적인 문제를 건드리는 사람을 만나면 어쩔 줄 모른다.
당신은 또한 주위 사람들에게 아주 다정하며, 본인도 사랑을 갈망한다. 당신은 안타깝게도 서른이 되기 전까지는 자기 짝을 만나기 어렵다. 사실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파트너, 동료, 배우자, 친구를 필요로 하지만, 쉽게 만족하지 못하며 자주 싫증을 내기 때문에 관심의 대상이 자주 바뀐다.

2월 16일- 22일 (물병-물고기자리의 커프스)
물병-물고기자리는 감수성이 뛰어난 사람이다. 당신은 감성을 드러내며 활동적이고 창의적으로 행동한다.
당신은 여린 성격이며, 눈물이 많다. 그러나 때로는 타인에 대해 공격적이어서 싸움을 잘 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에 대한 방어의 표현이다.
또한 꿈이 많아서 성공을 향해 노력한다.
당신에게 주어진 숙제는 자기 내면의 성정을 재발견하고, 쌓아놓은 장벽을 부수는 것이다. 거칠고 공격적인 외면 뒤에는 예민한 감수성이 숨어있다.
물병자리는 가장 보편적인 성격의 별자리이고, 물고기자리는 가장 개인적인 별자리이다. 그러므로 물병-물고기자리는 두 가지 극단 중 하나로 치닫는다. 아주 파격적이고 이상적인 것을 추구하든지, 아니면 아주 내면적이고 심오한 영역에 몰두하든지. 이처럼 본질적으로 판이한 태도가 하나로 합쳐진다는 건 불가능하다. 때문에 그 중도를 찾으려는 노력도 필요하다. 여기서 중도란 사람들과의 교류를 가리킨다.

2월 23일 - 3월 2일 (물고기자리1)
당신은 인생의 영적인 면에 큰 가치를 둔다. 그렇다고 돈 버는 일이나 사업을 등한시한다거나 그런 쪽의 능력이 부족하다는 얘기는 아니다. 예술, 금융, 종교, 행정 등 어떤 분야에서도 일할 수 있다. 다만 어떤 일을 하든 헌신적이며 이상주의적이다.
당신은 기운이 넘치며 사람들을 즐겁게 해준다. 실제 나이를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젊은 마인드를 갖고 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며, 건강제일주의자를 자청한다. 그것은 오래 살고 싶어서이기도 하지만 또한 사는 동안만이라도 삶의 질을 높이고 싶기 때문이다.
당신은 자신이 주위 사람들보다 한수 위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세상에 대해 부정적이고 냉소적인 태도를 갖기 쉽다. 그러므로 당신에게는 가족이나 친구와 깊은 교감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소유욕과 질투심이 강하다.

3월 3일-10일 (물고기자리2)
당신은 고독한 사람이다. 당신은 자기만의 고립된 세계에서 살려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목소리 크고, 공격적이며, 나서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신뢰하지 않으며 또한 감성이 결여된 동료와는 함께 일하지 못한다. 또한 당신은 결과보다는 수단을 훨씬 중요하게 생각한다.
당신은 스포츠, 춤 같은 육체활동에 익숙하며 그것을 즐긴다. 또한 아름다움을 대단히 숭배하는데, 특히 미인과 아름다운 그림에 약하다.
당신은 살아가는 동안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의 심각한 상처를 경험하는데, 육체적인 부상이나 병일 수도 있고, 불시에 찾아온 부모나 친구의 죽음일 수도 있다. 때로는 아무런 경고도 받지 못한 채 그러한 재난을 당하지만, 아무리 어려운 일을 겪어도 곧 훌훌 털고 일어나는 성격이다.
당신은 자주 혼자이지만 그렇다고 외롭지는 않다. 그의 가장 좋은 친구는 바로 자신이다. 좋은 책이나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몇 시간, 며칠을 혼자 지내도 외롭지 않으며 대화를 나눌 친구도 필요치 않다. 당신에게는 친구가 별로 없지만, 한번 사귀면 깊게 사귀며 적극적으로 신뢰하는 편이다.

3월 11일-18일 (물고기자리3)
당신은 몽상가적 기질이 다분하다. 그러나 몽상적인 반면 한편으로 아주 실제적이며 전문기술이나 과학적 지식 또한 뛰어나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곧바로 개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하는 편이다.
그는 아주 현실적이고 실용적이어서 심지어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당신의 주변은 신기한 현상들이 자주 벌어진다. 물고기자리3에 태어난 사람에겐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상들이 나타난다. 비범한 능력을 타고나는 사람도 많다.
당신은 아무리 힘들어 보이는 일도 성공시켜낸다.
당신은 집을 꾸미는데 있어서 탁월하다. 소품 활용능력이 훌륭하고 상상력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3월 19일-24일 (물고기-양자리의 커프스)
당신은 단순하고 불같으며 거침없는 양자리의 특징과 몽상적이고 조용하며 예민한 물고기자리의 특징을 함께 가지고 있다.
물고기-양자리 사람들은 삶에 대한 태도가 특이할 정도로 단도직입적이다. 이러한 솔직함 때문에 존경을 받기도 하지만 오해도 많이 받는다.
당신은 실패에 대처하는 능력이 특히 약하다. 당신은 실패를 인정하지 않으려하고, 상상하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실패에 직면했을 때 당황하며 좌절하게 된다.
물고기-양자리는 아주 깊고 열정적으로 사랑한다. 또한 상대방에게 엄청난 애정을 쏟는다. 그러나 한 사람에게만 충실한 타입이 못된다.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면 짜릿함을 느끼고 당신은 곧 그에게로 또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이러한 당신에게는 참을성을 배우는 일이 절실하다.

3월 25일 - 4월 2일 (양자리1)
당신은 호기심과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다.
당신은 어린아이 같이 솔직하고 개방적인 태도를 지녔으며, 자신이 경험한 것을 타인과 공유하고 싶어 한다. 또한 다른 사람이 자신과 비슷하게 천진난만할 때 몹시 반가워한다.
당신은 혼자 지내는 것을 좋아하지만, 직업적으로는 공동 작업이나 팀 단위의 일을 많이 한다. 조직을 꾸려나가는 실력이 뛰어나다보니 주위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의지해 온다. 하지만 권력욕은 없는 편이다.
당신은 상당히 도덕적인 인물이어서 정도에서 벗어난 행동은 절대 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떨 때는 성급하며, 어떨 때는 신중하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기분을 항상 예민하게 관찰해야 한다.
당신에게는 어떤 형식으로든 상대방을 구속하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하고 살도록 내버려 두는 배우자가 어울린다. 또한 유머감각이 뛰어나며,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줄 알고, 자기만의 세계를 가진 사람이어야만 한다.

4월 3일-10일 (양자리2)
양자리2는 모든 것의 중심에 서 있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다.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탄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 있는 걸 싫어한다.
당신은 목표지향적인 사람이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의 감정에 워낙 둔감해, 공감하는 건 둘 째 치고 알아채지도 못한다. 또한 느리고 둔한 사람에 대해서는 인내심이 부족하기 때문에 쉽게 화를 낸다.
당신과 마음을 터놓는 사이가 되려고 한다면, 분명 퇴짜를 맞을 것이다. 양자리2는 마음 깊숙한 곳까지 열어 보이기에는 너무 폐쇄적인 사람이다. 심지어는 자기 자신에게조차 감정의 빗장을 걸어두고 있다. 이런 식의 냉담하고 무관심한 태도 때문에 감수성이 예민한 타입들은 당신에게 거절당했다고 생각하게 된다. 당신은 좀 더 마음의 문을 열 필요가 있다.

4월 11일-18일 (양자리3)
양자리3의 중심이미지는 '선구자'이다.
당신은 일반적인 양자리와는 달리 집단의식이 높다. 또한 전형적인 양자리가 이기적인 면을 갖고 있는 반면
당신은 훨씬 사교적이다. 사람들과 어울리길 좋아하며 리더가 될 자질을 갖추고 있다.
이 시기에 태어난 당신은 동정심이 강해, 어려운 이를 도와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러한 성격 탓에 남에게 이용당할 수도 있다.
당신은 사람들 사이에서 안정감을 찾고, 끊임없이 자신의 욕구충족을 위해 노력한다.
당신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바를, 다른 사람도 그렇게 생각하도록 강요하는 습성이 있다.
때문에 당신의 배우자는 이해심이 많고, 당신의 말에 순종적이어야 한다.
타인에게 당신의 가치관과 생각을 강요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종종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주의나 경고는 귀담아 듣는 편이며, 다른 어떤 이들보다도 당신은 긍적적인 사람이다.
또한 당신은 매우 솔직하다. 자유분방하여 친한 사람들과 여행하기를 좋아한다.

4월 19일-24일 (양-황소자리의 커프스)
당신은 양자리와 황소자리의 중간적 성격을 갖는다. 양자리가 지닌 성격과 황소자리가 지닌 성격을 두루 갖춘 당신은 독립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양자리의 급하고 고집스러운 성격을 가졌지만, 황소자리 특유의 실용적인 성격을 가졌다.
또한 인간관계에서 당신은 언제나 중심에 서기를 원하며, 대단한 설득력을 지닌 덕분에 대부분은 중심적인 역할을 맡는다.
타이밍의 귀재인 당신은 행동하고 행동하지 말아야 할 적절한 시기를 잘 안다. 그로인해 당신을 처음 만난 사람은 당신이 자신감이 있고 신중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실재로 자신감이 있으며, 하고자 하는 일은 반드시 해낸다. 미적지근하게 끝마치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확실히 당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한다.
당신은 완벽을 바라보는 사람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잘 받는다. 이렇게 쌓인 스트레스는 잠을 자거나, 여행 등을 통해 푼다.
이 시기에 태어난 당신은 마음을 잘 여는 편이다. 당신이 마음을 연 사람에게는 당신이 해줄 수 있는 한도 내에서 베풀기를 좋아하며, 상대방도 당신에게 표현해주기를 원한다. 그러나 당신이 한번 마음을 닫게 되면, 그 상대에게는 한없이 냉정해진다.
당신은 사랑을 표현하고, 표현하는 만큼 상대도 표현 해주길 원한다. 때문에 당신의 배우자는 끈기가 있고, 표현력이 풍부한 사람이어야 한다. 당신은 꾸준히 지속되는 사랑에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4월 25일-5월 2일 (황소자리1)
당신은 창의적인 사람이다. 또한 열정적인 사람이어서, 당신의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그것을 완수할 때 까지 당신은 쉬지 않는다. 이러한 창의성을 당신은 표현하고 싶어 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음으로써 비로소 스스로 만족한다. 때문에 당신은 권력을 직접적으로 미칠 수 있는 높은 자리에 오르고자 한다. 당신의 동료들은 당신의 뛰어난 능력을 인정하며, 훌륭한 파트너로 생각한다.
당신은 활동적이며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식탐이 있다.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실제 예민한 성격의 당신은 상처를 쉽게 받으며 감정적이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애정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해서 일을 하지만, 일을 할 때는 온 에너지를 쏟으면서 열정적이 되기 때문에, 일을 끝마치면 당연히 그에 따른 보상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한번 일을 시작하기 까지 당신은 조금 미루는 버릇이 있다.

5월 3일~10일 (황소자리2)
당신은 생각이 깊은 사람이다. 당신은 그러한 생각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한다. 때문에 당신은 토론하기를 좋아하며, 서로의 생각이나 견해를 주고받는다.
당신은 남을 가르치고, 올바른 방향으로 침착하게 이끄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직업으로는 교사나 기업가가 적당하다. 사업을 하거나 가정을 꾸릴 때, 당신은 함께하는 사람을 지배하려 하거나 융통성 없는 구조 속에 묶어두려는 식의 행동은 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절대 넘어서는 안 될 선은 반드시 그어놓는다.
당신은 도덕성을 중시하며, 옳고 그름에 대한 생각이 확고하다. 주변사람이 보기에 당신은 점잖은 사람이다.
당신은 상대방의 부족한 점을 타이르려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의 날카로움을 받아들여줄 수 있는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의 사람이어야 한다. 적당한 나이차가 있는 사람이 좋다.
당신은 매력이 뛰어난 사람이기 때문에, 늘 주변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다. 당신은 관심을 의식하기는 하지만, 그것에 너무 치우치려하지 않는다. 과한 관심은 당신에게 부담으로 다가온다. 그러므로 당신과 친해지기 위해서는 과도한 관심의 표현은 최대한 자제하고 오히려 무관심으로 접근한다. 묵묵히 자신의 몫을 해내는 사람을 보며 당신은 관심을 갖게 된다.

5월 11일- 18일 (황소자리3)
황소자리3은 다른 황소자리에 비해 좀 더 역동적이고 충동적이다. 또한 솔직하며 자유분방하다.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은 머리가 좋은 편이다.
당신은 따분하고 지루한 것을 잘 견디지 못하며 익살스러운 장난 끼를 가졌다. 때문에 당신의 지인들은 당신을 재미있는 사람으로 생각한다.
또한 생각보다는 행동이 앞서며, 흥분을 잘한다. 게다가 사람들에 대해 거침없이 솔직하다 보니, 이런 점은 주변사람들에게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당신은 감정적인 사람이지만, 충동성이 심하여 쉽게 싫증을 낸다. 주변 사람들은 이런 당신을 변덕스러운 사람이라고 오해할 수 있다.
어떤 일에 쉽게 흥미를 갖고, 누구보다 그것에 집착하지만 그런 집착은 그다지 오래가지 않는다. 실제로 당신은 한 가지에 평생 동안 몰입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배우자는 진중하고 신중한 사람이 어울리며, 당신은 그와의 관계에서 안정감을 찾을 수 있다.

5월 19일- 24일 (황소-쌍둥이자리의 커프스)
이 별자리는 황도대의 두 번째 황소자리와 세 번째 쌍둥이자리가 만나서 만들어졌다. 계절로 보면 늦은 봄에 해당하여, 꽃이 만개하는 때이다. 따라서 이 시기에 태어난 당신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다.
당신은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호기심이 많다. 이렇게 에너지가 많고 강렬한 호기심 근성은 당신의 매력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당신의 주변에는 친구가 많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 오해하기 쉽다. 그러나 때에 따라 당신의 이런 점은 매력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당신은 일에 대한 욕망이나 충동이 강하고 명석한 두뇌를 지녔지만, 인내심은 많지 않다. 따라서 당신은 일의 성과에 대해 만족하는 경우가 드물다.
당신은 호기심이 많은 동시에 걱정도 많다. 특히 건강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한다. 이러한 당신에게 어울리는 배우자는 인내심이 많고, 강인한 체력의 사람이며, 끊임없이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당신은 그와의 대화를 통해서 당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깨닫고 심적으로 안정을 취한다.

5월 25일- 6월 2일 (쌍둥이자리1)
쌍둥이자리1은 구속당하는 걸 싫어하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유를 빼앗기지 않으려 한다. 개인주의가 강한 당신은 억압을 증오한다.
당신은 싸움에서 물러서는 법이 없다. 원래 본성이 투쟁적인 당신은 자신이 옳다고 믿으면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잘못된 것이 있다면 주저 없이 공격한다. 당신에게는 옳은 것과 그른 것 두 가지 밖에 없으며, 옳은 길로 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의 천성은 매우 밝으며 긍정적이다. 또한 자신감에 차있다.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것은 반응이 느린 사람이다. 당신 스스로가 워낙 민첩한데다가, 참을성도 별로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충동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실제 쉽게 행동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배우자는 지혜롭고 재능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못 견디는 것은 무능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사람이 당신의 재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의 이러한 장점을 잘 어필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솔직하기 때문에, 당신의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은 당신의 마음을 알기 위해 애쓸 필요가 없다. 당신은 좋은 감정이나 불만을 잘 표현한다. 불만을 마음속에 담고 있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털어놓지 않고는 답답해서 견딜 수 없다. 따라서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때로는 당신의 말을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릴 필요가 있다.
당신은 변덕이 심한 편이다. 때문에 연인 관계에 있어서도 꾸준히 안정적인 관계보다는 소소한 자극이 있어야 한다. 가끔씩 변화를 시도하면서 스릴 있는 연애를 원한다. 이러한 당신은 매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어필하는 편이다.

6월 3일-10일 (쌍둥이자리2)
당신은 탁월한 언어 능력을 지녔으며, 비판적인 사고를 글이나 말로 표현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한번 표현하기로 마음을 먹으면, 거기에는 거침이 없다. 또한 말을 잘하기 때문에 당신이 자신을 누군가에게 이해시키고자 할 때는 속사포로 말을 쏟아낸다.
쌍둥이자리2는 남을 즐겁게 할 줄 알며, 재치 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현혹시키고, 관심을 붙잡아둘 수 있는지를 잘 안다.
당신은 신체를 가꾸는 것을 좋아하며, 그러한 육체 단련을 통하여 안정을 느낀다.
또한 경쟁심이 심하여, 때로는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기도 한다.
당신은 자기와 정반대의 사람에게서 매력을 느낀다. 당신의 배우자는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을 지닌 사람이 어울린다. 또한 당신의 말에 귀 귀울여 줄 수 있어야 한다.

6월 11일-18일 (쌍둥이자리3)
당신은 성공에 대한 야심이 높은 사람이다. 때문에 기회가 오면 머뭇거리지 않는다. 위험한 일일수록 더욱 매력을 느낀다. 이러한 당신은 전형적인 모험가 타입이다.
당신은 무엇에든 구속되는 것을 원치 않으며 자유롭길 원한다. 또한 투철한 도전정신 때문에 당신은 인생은 모험이라고 생각한다.
쌍둥이자리3의 당신은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주변 사람들에 대한 통찰력이 뛰어나며 어떻게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도 잘 아는 편이다. 때문에 그를 기쁘게 해줄 수 있는 미사여구를 잘 구사한다. 그러나 너무 과하면,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허풍쟁이로 오해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당신과 사귀는 사람은 당신이 따뜻하고 아낌없이 베푸는 성격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꽤 냉담하고 쌀쌀맞다는 걸 알게 된다. 그것은 당신이 변덕을 자주 부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연인과 헤어질 때도 당신은 그와 나쁘게 끝내고 싶어 하지 않는다. 따라서 연인관계에 있어 끝맺음은 다소 불분명한 편이다.
거절을 잘 못하는 당신은 어떠한 요구를 받았을 때 ‘아니오.’라고 말할 줄도 알아야 한다.

6월 19일 - 24일 (쌍둥이-게자리의 커프스)
당신은 계절로 치자면 ‘여름’에 해당하며 열정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영감이 넘치고 낭만적인 당신은 목표를 세우면, 그것을 위해 당신의 에너지와 재능을 바친다.
당신은 온순한 편이지만, 아니라고 생각할 때는 분명하게 선을 긋기도 한다. 합리적이며 냉정한 성격을 지녔다. 이렇게 합리적으로 사고하는 능력과 감정적인 면이 서로 보완관계를 이루게 되는데, 그건 쌍둥이자리와 게자리 양쪽의 영향 때문이다.
쌍둥이-게자리는 누군가가 자신의 내면에 접근하는 걸 쉽게 허용하지 않는, 상당히 비밀스러운 사람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자신의 집에 누군가를 초대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서 매우 높은 신뢰를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에게는 사랑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사랑은 당신이 살아가는 근본적인 이유이자, 고난의 시기를 헤쳐 나갈 힘이 되어준다. 만약 사랑을 택하겠느냐, 부나 권력을 택하겠느냐 물어본다면 대개 사랑을 택한다. 그러나 당신을 짝사랑을 많이 하며, 사랑의 감정을 억제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쉽게 고백하지는 않는다. 한번 연인관계로 발전하면 당신은 그 속에서 주도권을 갖길 원한다.

6월 25일 - 7월 2일 (게자리1)
게자리1의 당신은 속을 잘 알 수 없는 사람이다. 감정적으로 매우 복잡하고 여러 가지 기질들이 마구 혼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기 기분에 따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돌변하곤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당신을 보고 사교적이라는 인상을 받지만, 또 어떤 다른 사람은 오히려 사교성이 없다는 인상을 받기도 한다.
예민한 당신은 눈치가 빠른 편이다. 인생에 있어 ‘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신은 빠른 눈치와 비상한 머리를 이용해서 돈에 투자를 한다면 큰 이익을 남길 수 있다. 주식이나 부동산 같은 경우가 그러하다.
당신은 고민이 있으면 주변사람들과 의논하기 보다는, 혼자 고민하면서 해결하는 타입이다. 때문에 당신에게 어떤 문제가 생긴다면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당신이 스스로 일어설 때 까지 기다려주는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다른 사람들과의 보다 폭넓고 깊은 관계를 위해서는 당신이 마음의 문을 좀 더 열어야 할 필요가 있다.


7월 3일 - 10일 (게자리2)
게자리2인 당신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를 지향한다.
당신은 독특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주변사람들은 당신을 4차원적인 사람이라고 오해할 수도 있다.
당신은 수집이나 독서, 영화 관람 등으로 여가시간을 보내는데, 어떤 것이든 다양한 환상의 요소가 있어야 한다. 특히 당신은 삶의 어두운 면에 많이 이끌리는 편으로, 범죄 등의 불법 행위에 매혹되는 경우도 많다. 또 사람을 사귈 때에도 극단적인 타입의 사람에게 흥미를 느끼는데, 호기심이 지나쳐 아예 결혼을 감행하기도 한다.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또 다른 코드는 ‘집착’이다. 당신은 자신의 욕망을 잘 억제하지 못한다. 특히 짝사랑의 대상이 아무 반응도 보이지 않을 때 그 정도가 더 심해진다. 그러므로 당신은 먼저 집착을 버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과 취미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독특한 생각과 사상을 이해해 주고, 또한 사생활을 존중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어울린다.
당신은 타인에게 별다른 요구를 하지 않는 얌전한 사람이다. 하지만 아주 절친한 친구에게는 의외로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런 모습을 본 친구라면 당신이 아주 섬세하고 사려 깊으며, 자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또 평범한 사람의 이면에 감춰진 비범함을 간파해 내는 능력과, 타인의 심리에 대한 통찰력과 이해력도 뛰어난 편이다.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여의었거나, 부모나 배우자와 좋지 않은 일이 생긴 사람의 옆에 당신이 있어준다면 큰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바로 이 점 때문에 사람들에게 당신이 중요한 존재로 부각된다.

7월 11일 - 18일 (게자리3)
게자리3인 당신은 어떻게 하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낼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명령에 따르도록 만들 수 있는지를 잘 알고 있다. 주위 사람들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말이다. 당신은 대단한 추진력과 단호함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기다리고, 지켜보고, 귀 기울여 들을 줄 아는 사람이다. 주변에서 벌어지는 일에 민감한 당신은 현실의 징후를 잘 읽으며 언제 행동할지 잘 안다. 당신이 남을 설득하는데 뛰어난 것은 당신의 견해가 정확한 근거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사실에 정통하며, 그 결말을 훤히 꿰뚫고 있다. 당신은 인생의 냉혹한 현실을 다루는데 능숙하다. 사실 당신은 사람을 말로 설득하기보다는 존재 그 자체로 설득한다. 강한 개성을 가진 당신은 조용하고 능숙하게 가해져 오는 압력에 별로 두려워하지 않는다.
배우자나 연인으로서 당신은 어쩔 수 없이 무대 중앙을 차지하게 된다. 모든 활동이 당신을 중심으로 전개될 뿐만 아니라, 무슨 일을 하든지 윤곽을 잡고 구성하는데 적극적으로 관여한다. 때문에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줄 수 있어야 하며, 당신에게 정서적인 안정을 가져다줄 만큼 굳건하고 의지가 강한 사람이 어울린다.


7월 19일 - 25일 (게-사자자리의 커프스)
게-사자자리에 태어난 사람에게는 해와 달의 특성이 함께 존재한다. 물의 성질을 지닌 달처럼 넓은 포용력을 가졌으면서도, 한편으로 불의 성질을 지닌 해처럼 공격적이다. 당신은 두 개의 별자리가 만난 커프스들 중에서도 가장 정반대의 성향끼리 만난 경우다.
당신에게는 여성적인 부드러운 면과, 남성적인 강인함이 공존하고 있다. 당신이 남자라면 감수성이 풍부할 것이고, 여자라면 진취적일 것이다.
당신은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 주위 사람들도 어떤 태도로 대해야할지 종잡기가 힘들다. 당신을 잘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기분이 명확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천천히 대화를 시도할 것이다.
게-사자자리의 당신은 상당히 역동적이다. 연애에 있어서도 당신은 대담한 편이다.
진취적인 당신은 여가시간에도 당연히 모험을 즐긴다. 패러글라이딩, 래프팅, 암벽등반 등 남들이 쉽게 하지 않는 스포츠에 도전하길 원한다. 또한 액션영화나 모험소설 등도 당신이 좋아하는 장르이다.
당신은 당신과 비슷한 성향을 가진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 또한 일단 연인 관계가 시작되면 당신은 상대방에게 대단히 충실하다. 그러나 당신과 꾸준히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이 당신의 흥미를 계속 붙잡아둘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연인과의 관계 속에서 즐거움과 짜릿함을 찾고자 하기 때문이다.

7월 26일 - 8월 2일 (사자자리1)
사자자리1의 당신은 성숙한 사람이다. 당신은 자기의견을 확실히 주장하고, 그 의견이 중요하게 받아들여지는 것에서 큰 만족감을 얻기도 한다.
당신은 또한 경쟁심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이런 당신은 스스로에게 엄격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도 비슷한 강도의 전념과 헌신을 요구한다.
사자자리1의 당신은 충실하고 믿을만한 친구를 잘 사귄다. 그는 이렇게 친밀한 사람이 주는 충고가 아니면 좀처럼 받아들이지 않는다. 특히 사적인 내용의 충고라면 더욱 그렇다.
당신이 가정을 꾸린다면, 매우 성공적일 것이다. 당신은 남을 가르치는 것과 보호해주려고 하는 욕구가 강하며, 상대방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잘 도와주는 편이다.
당신의 연애는 열정적이다. 당신은 진부하고 틀에 박힌 상황을 싫어한다. 때문에 당신은 잘 알지 못하는 사람과의 하룻밤을 경험할 확률도 높다.
스스로에게 엄격한 당신은, 좀 더 관대해지고 느긋해질 필요가 있다.


8월 3일 - 10일 (사자자리2)
당신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용기 있고 현명한 사람으로 보인다. 당신은 생각이 바르며, 일단 도전을 하면 뒤로 물러서지 않는다. 도전을 보람으로 삼으며,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최고의 능력을 발휘한다. 위험한 것에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한 걸 시도할 만큼 무모하지는 않다. 그는 현실주의자이며, 자신의 한계를 잘 알고 있다.
사자자리2는 참을성과 집요함을 타고 났기에, 굉장히 오랫동안 고난을 버텨낸다. 강한 충성심과 헌신을 보여준다는 건 좋은 점이다.
당신은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받는다. 당신은 정의감을 가지고 어려운 사람을 돋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또한 잘난척하는 사람을 가장 싫어한다.
당신은 불같은 성격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타협과 절충을 길러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연애에 있어서도 매우 조심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때는 순탄하지 않다. 이런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고 부드럽게 다가가야 한다.

8월 11일 - 18일 (사자자리3)
당신은 리더십이 강한 사람이다. 당신은 가정에서든 직장, 사회에서든 주로 지휘하는 역할을 맡는다. 역동적인 사람이다 보니 자연히 행동에 옮기는 된다. 그러나 리더십이 강한 만큼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지도자적 위치는 당신에게 어울린다.
사자자리3의 당신은 지혜롭다. 당신은 자신의 노력이 열매 맺는 것을 봐야 직성이 풀린다. 그러나 실패로 돌아간다면 당신은 크게 좌절한다.
사자자리3의 창의성은 대단히 높다. 비록 사적인 관계에서는 이기적이고 속 좁은 면이 있지만 직업적으로는 상상력, 철학적 안목, 다양한 표현력으로 매우 수준 높은 예술적, 경제적, 사회적 창조물을 만들어낸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전혀 공격적이지 않다. 사랑을 하게 되면 당신은 매우 열정적이 된다. 감정표현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한다. 그러나 때로 당신의 사랑은 너무 급작스럽기도 하다.
당신에게 사랑을 받는 상대방은 당신의 열정과 전면적인 관심을 고마워한다. 하지만 동시에 그의 당신의 일방적인 면모에 거부감을 느끼기도 한다.
당신은 인내심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상처를 받거나 화가 나면, 무조건 피해버린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입장을 이해하는 데에 조금 더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8월 19일 - 25일 (사자-처녀자리의 커프스)
사자-처녀자리에 태어난 사람에게는 내향성과 외향성이 흥미롭게 결합되어 있다. 처녀자리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특성과 사자자리의 좀 더 직관적이고 불같은 성격이 혼재한다. 그 결과 마음속에 불꽃을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겉으로는 차분하다.
사자-처녀자리는 주목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그리 강하지 않다. 그러므로 남의 칭찬도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겉보기에 절제되고 조용한 사람처럼 보여도 실제로는 자기가치에 대한 자긍심이 대단하다. 다만 사회적, 직업적으로 원하는 목표를 얻기 전까지는 자신과 관련된 사실이나 내면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을 뿐이다. 그러므로 언제가 자신을 드러내고 보여주겠다는 욕망이야말로 당신이 목표를 향해 돌진하도록 만들어주는 연료 역할을 한다.
당신은 주변사람들에게 미스터리한 존재나, 비밀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된다. 당신은 대체로 자기중심적이고, 비밀이 많으며, 가정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데 무관심한 편이다. 그러나 책임감이 강한 당신은 묵묵하게 자신이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다.

8월 26일-9월 2일 (처녀자리1)
당신은 봉사정신이 투철한 사람이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일의 진행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기여하고 싶은 욕망이 강하다. 때문에 처녀자리1의 직업은 주로 봉사와 관련이 있다. 가정에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족을 돌봐주거나, 기댈 수 있는 언덕이 되어준다.
당신은 수줍고 얌전한 것이 매력이다. 처녀자리1의 남자는 대개 강하면서도 조용한 타입으로 여겨진다. 그는 스스로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남들이 자신을 발견해주기를 바란다.
당신의 배우자는 독립적이며 관계에 있어 선을 명확히 그을 수 있는 사람이 어울린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고, 그들을 위해 희생하려는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타인의 끊임없는 요구로부터 스스로를 해방시켜야 한다. 그래야 자신을 표현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며, 경제적으로도 성공을 거둘 수 있다.

9월 3일-10일 (처녀자리2)
처녀자리2는 늘 사람을 당황시킨다. 가장 가까운 사람조차도 당신을 정확히 파악하기가 힘들다. 표정만 봐서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쉽게 드러나지 않는다.
당신이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이유는 신중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를 아주 중요하게 여긴다. 그러나 속내를 쉽게 털어놓지는 않으며, 어려움이 있으면 스스로 해결하려고 하는 편이다. 당신은 도움을 청하는데 아주 서투르다.
당신은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독신주의자가 많다. 그러나 독립적인 공간이 확보되거나, 당신의 가치관을 이해할 수 있는 배우자를 만난다면 가정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다.
당신은 상대방의 결점을 이해하는 데에 서툴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관용과 협동을 배울 필요가 있다.
또한 연인관계에서는 당신이 꾸준히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상대방을 신뢰하여 마음을 여는 것이 오랜 관계 지속의 포인트이다. 자신의 나약함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9월 11일-18일 (처녀자리3)
당신은 의심이 많은 사람이다. 당신은 명백히 보이는 것만을 믿는다.
또한 당신은 고집이 무척 세다. 바라는 것을 얻을 때까지 물러서지 않는다.
당신은 비합리적이고 납득하지 못한 만한 일에 쉽게 화를 내는 편이지만, 그것을 밖으로 잘 표현하지는 않는다. 스스로 감정을 절제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당신은 아주 친밀한 사이, 예를 들면 연인관계나 가족들에게만 화를 내며 감정을 표현한다.
당신은 위선을 경멸하고, 진실한 사람을 좋아한다.
당신은 가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기도 해서, 명절이나 생일같이 특별한 날은 가족들과 함께 보내려고 한다. 이러한 당신은 앞으로 가정을 꾸린다면 자녀들을 잘 돌보아주고,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가정을 가꿀 수 있을 것이다.

9월 19일-24일 (처녀-천칭자리의 커프스)
당신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예술작품이든, 자연이든, 사람이든 그 감각적 아름다움에 매혹된다. 색, 모양, 형태, 감촉 그리고 호기심을 자아내는 음악이나 목소리. 이러한 유혹들은 당신의 감성을 일깨우며 창조적인 영감을 가져다준다.
당신은 패션이나, 예술에 뛰어난 능력을 보인다. 패션 감각이 뛰어나며 최신 유행을 잘 따를 줄 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질지에 대해 늘 신경 쓰는 편이다. 때문에 자신을 가꾸는 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또한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당신의 연인은 당신이 만족할만한 외모를 지니고 있어야 하며, 당신은 상대방의 그러한 외모에 매력을 느낀다. 또한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이 믿고 의지 할 만큼 리더십이 있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이어야 한다.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으로, 주변에서 늘 인기가 있는 편이지만, 스킨십에 있어서는 다소 보수적이며, 연인관계에 있어서도 쉽게 스킨십을 허락하는 편은 아니다.

9월 25일~10월 2일 (천칭자리1)
당신은 한마디로 완벽주의자이다.
당신은 매력적인 성격을 가졌지만, 사교성이 뛰어난 편은 아니다. 한편으로는 집중적으로 조명을 받고 싶으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혼자서 보내고 싶은 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많은 심리적 문제를 떠안고 산다. 당신은 남과 어울리는 공적인 삶에 그다지 잘 어울리지 않는다.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당신은 삶의 모든 부분에서 실수를 찾아내고 그것을 바로 잡으려는 욕구가 강하다. 또한 당신은 매우 열정적인 사람으로, 굉장한 목표를 성취해낼 수 있다. 하지만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서, 어느 길을 선택할지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오랜 시간을 허비한다. 가끔씩 엉뚱한 취미나 관계 등 비생산적인 대상에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쏟아 부어서, 정작 생산적인 일에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는 하나도 남아있지 않은 경우도 있다.
당신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에 서투르다.
당신은 사랑보다는 일을 더 중요시하기 때문에, 일에 빠질 때면 종종 연인과 다툼이 있을 수도 있다.
실수를 두려워하는 당신은 좀 더 부드러운 사람이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그런 점은 매우 침착한 모습으로 비춰질 수 있지만, 자칫하다보면 스스로에게 너무 엄격한 사람이 될 수 도 있기 때문이다.

10월 3~10일 (천칭자리2)
당신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회적 사건, 패션 경향, 라이프스타일 등의 최신 정보에 누구보다도 밝다. 당신은 대체적으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준다. 또한 본의 아니게 비밀을 털어놓을 친구나 조언을 구하는 카운슬러로 선택을 받곤 한다. 당신은 첫인상에서부터 믿음을 준다. 편안한 태도로 사람들의 두려움과 경계심을 허물며, 순식간에 마음을 열고 비밀을 털어놓게 만든다. 당신은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절대로 상처를 주지 않으며, 심술궂게 굴지 않는다.
당신이 맞서야 할 가장 큰 문제는 정서적 불안함이다. 당신이 질투, 짜증, 소유욕 등등, 모든 종류의 부정적 감정에 빠지는 것도 바로 이러한 불안한 정서 때문이며, 바로 이것이 당신의 모든 대인관계를 망치고 있다.
당신은 현재의 자신의 모습에 쉽게 만족하기 때문에,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여주곤 한다.
당신은 친구들 사이에서 크게 사랑 받는다. 밝고 재미있는 매너 때문만이 아니라 훌륭한 대화 상대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해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며, 그 분위기에 일조하려고 애쓴다. 그러나 당신은 스스로에게 설득력 있는 선택을 하지 못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곤경에 빠뜨린다. 다행히도 탄력성이 뛰어나서 쉽게 회복한다.

10월 11~18일 (천칭자리3)
당신은 삶에서 자기이미지의 가치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세상에 어떻게 보여주어야 할지 많은 시간을 연구한다. 당신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신비스럽고 냉철한 이미지로 비춰지기를 원한다. 때문에 당신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냉정하고 도도한 이미지로 보이지만, 사실 당신은 상당히 감정적이며 감수성이 풍부하다.
당신은 자신이 옳다고 믿었던 것이 사실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면 큰 충격을 받으며, 그 충격을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 당신은 실망과 충격을 경험하면 더욱 냉정을 찾으려고 애쓰며, 주변사람들에게 마음을 닫아버린다. 그런 반면 마음속에서는 주변 사람들의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절실하게 필요로 한다.
당신은 친구나 가족들에게 좀 더 마음을 열 필요가 있다.
당신은 쉽게 흥분하고 화를 잘 내는 편이지만, 뒤끝은 없다. 금방 잊는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와 적극적인 참여를 즐기지만, 실제 당신에게는 혼자 지내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다.

10월 19~25일 (천칭-전갈자리의 커프스)
천칭-전갈자리에 태어난 당신은 굉장히 특이한 성격의 소유자라서 누구든 감당하기 힘들어한다. 당신은 카리스마가 넘칠 뿐만 아니라 지적인 매력까지 갖고 있어서, 정확하고 치밀한 아이디어로 상대방의 마음까지 빼앗는다.
당신이 아무리 온순한 성격을 가졌다고 해도, 자신을 노출하고 싶은 마음만큼은 숨길 수 없을 것이다. 또한 타인이 이 점을 눈치 채주길 은근히 바란다. 당신의 삶에는 여러 번의 사랑이 등장한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의식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좀 더 인생을 편안하게 즐길 필요가 있다. 또한 자신에게는 냉혹한 편이어서, 콤플렉스가 많은 편이다. 그러나 당신은 사람들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을 타고났고, 인기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좀 더 자신에게 관대해질 필요가 있다.

10월 26일- 11월 2일 (전갈자리1)
전갈자리1은 요구가 많은 성격이다. 사소한 것까지 챙기고 주어진 일에 집중력을 발휘하는 면에 있어서는 따를 자가 없다. 그리고 도덕적이지 못하다고 판단되는 사람에게는 가차 없이 손가락질을 한다. 물론 자신에게도 똑같이 엄격하며, 제멋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가장 혐오한다.
당신은 가족과 친구로부터 인정받고 끊임없이 사랑받기를 원한다.
당신은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이런 점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으로 작용한다.
당신은 약속을 매우 중요시 생각하며, 변명을 싫어한다. 약속을 해놓고 늦거나 깜빡 잊고 아예 나타나지 않는 일 같은 건 전혀 이해할 수 없다. 당신에게 한번 거짓말을 한 것이 들통 난다면, 당신은 그의 사과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당신은 여러 가지 일을 두루 잘하기 보다는 한 가지 일을 확실히 잘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연인에게 매력 있는 상대방인 동시에 따뜻하고 자상한 사람이다. 또한 당신은 유머감각이 탁월해서 주변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많다.
남을 웃기기를 좋아하며, 제스처나 동작 등을 흉내내기 좋아한다.

11월 3~11일 (전갈자리2)
당신은 일에서든 가정에서든 당신은 생에 대해 정확하고 신중한 견해를 가진다. 그렇다고 당신이 재미를 즐기는 걸 싫어한다는 뜻은 아니다. 오히려 그 반대다. 하지만 취미나 기분 전환용 오락 등의 가벼운 일을 하면서도, 당신은 다른 중대한 일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진한 에너지와 집중력을 보여준다.
당신은 질투가 많지만, 스스로 그 감정을 잘 다스릴 줄 알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갈등을 겪을 일은 없다.
누군가가 당신의 마음의 문을 열기란 쉽지 않으며 고민을 털어놓게 만들기도 쉽지 않다. 심지어 신뢰를 받고 있는 인생의 동반자나 친한 친구들조차도 당신의 깊은 감정에 접근하려면 모든 종류의 장애물을 통과해야만 한다. 마침내 당신이 속마음을 털어놓을 준비가 되었을 때, 상대방에게는 그 말을 묵묵히 들어주는 인내심, 이해심, 그리고 소유하지 않으려는 사랑이 필요하다.
연인과 친구들은 당신을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얘기한다. 당신은 주변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푼다.
당신은 식욕이 강하다. 그러나 스스로 자제할 수 있는 능력또한 강하다.

11월 12일~11월 18일 (전갈자리3)
누구보다도 강한 현실주의자인 당신은, 좀처럼 무리를 하거나 실패하는 법이 없다. 당신은 자기 자신의 능력은 물론 타인의 능력까지도 현실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믿을만한 판단을 내리며 예리한 결론에 이른다. 이 주간에 태어난 당신은 경영자의 위치에서 좋은 능력을 발휘한다.
당신은 자신감이 강하기 때문에 자칫 자만이나 독선에 빠질 수 있다.
당신과 친구가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공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혐오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당신은 특별한 능력을 갖춘 사람들에게 끌린다.
당신은 겉으로는 굉장한 사랑에 빠진 것처럼 보일지라도, 비생산적이거나 해로운 관계는 절대로 매달리지 않는다. 하지만 그래도 당신은 관계에 충실하며 진지하다. 어떤 관계이든 최선을 다한다.
당신은 좋은 친구들로 가득한 완벽한 세계를 구축한다. 어느 순간이 되면 당신의 친구들은 형제, 부모, 아이, 배우자, 연인 등의 역할을 대신해줄 것이다. 당신은 자신과 매우 다른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서로 모자라는 부분을 나누고 보충하는 우정을 이룬다. 친구들과의 교제를 통해 자신의 결핍된 부분을 완전히, 혹은 완전에 가깝게 채울 수 있을 것이다.

11월 19일~11월 24일 (전갈-사수자리의 커프스)
당신은 이도 저도 아닌 우유부단한 성격을 싫어한다.
당신은 가까운 사람들에게 마음의 문을 완전히 열고 정직해지기가 힘들다. 하지만 당신은 매력이 있고, 성실하며 무척 의리가 있다. 때문에 당신의 친구들은 한번 당신과 사귀게 되면 쉽게 당신을 떠나지 않는다.
당신은 무척 용기 있는 사람이다. 어디서든 당당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연인을 만나면, 그에게 무척 충실하지만 그 감정이 오래가지는 못한다. 때문에 당신은 길고 안정적인 연애보다는 다양하고 많은 연애를 경험한다.
당신은 달콤하고 다정한 면모로 연인을 현혹시키며, 스킨십을 좋아한다.

11월 25일~12월 2일 (사수자리1)
사수자리1인 당신은 좀처럼 제어할 수 없는 사람이다. 여러 면에서 당신은 가장 독립적인 사람이다. 그래서 자신의 충동과 직관을 따르는 데에 거리낌이 없다.
당신은 욱하는 성질이 강하다. 때문에 화를 잘 내는 편이다.
또한 당신은 고집이 있으며, 절제력이 강하다.
당신은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며, 그것이 곧 자기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고 믿는다.
친구, 배우자, 동료 혹은 가족 등, 가슴 밑바닥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절친한 사람은 당신에게 겨우 한두 명뿐이다.
당신은 안정을 갈망한다. 항상 그곳에 있어서 언제든 돌아갈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당신의 삶의 닻이다. 대부분의 사수자리1이 혼자 살 수 있고 실질적으로도 독신생활에 잘 맞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누군가의 배우자가 되기로 결정하게 되면 강한 결단력으로 그 역할을 계속한다.
당신은 감정표현에 있어서 열렬하고 거리낌이 없다. 특히 스킨십에 있어서 거침이 없다. 당신은 자신의 육체의 강렬한 에너지를 상대방에게 분명하게 드러내기 때문에, 연인이나 배우자는 헤어진 후에도 당신과의 짙은 만남을 생생하게 기억할 것이다.

12월 3~10일 (사수자리2)
사수자리2는 48개의 별자리 중에 가장 특이한 사람으로, 겉보기에 아무리 평범하다 해도 좀 더 자세히 알게 된 사람들의 눈에는 특이하게 보일 수밖에 없다. 당신은 무엇을 하든 자신의 방식 이외에는 관심조차 주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의 특이함에 만족스러워한다.
당신은 매우 영리한 사람이다. 손재주가 뛰어나고 머리 회전이 빠르며, 목표에 접근하는 기술적 능력이 뛰어나다. 성격적으로 괴상한 면이 있긴 하지만, 성공은 결국 당신의 것이다. 하지만 재주가 너무 많아서 자기 과신으로 흐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여 실수를 하고 주저앉을 수도 있다.
당신은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 편이지만 일단 믿음을 주면, 평생 그 사람을 신뢰한다.
당신은 외모로도 성격으로도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의 마음을 애태운다. 하지만 무책임하고 파괴적으로 행동하는 면도 강하기 때문에, 가장 인내심이 강했던 연인마저도 결국 당신과 헤어지기로 결심하기에 이른다.

12월 11~18일 (사수자리3)
당신은 통이 큰 사람이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좁고 시시한 사고방식을 싫어한다. 우선은 전체 그림을 먼저 보며 세부적인 일에 얽매이는 것을 피한다.
사수자리3인 당신은 마음이 넓으며 아낌없이 베푼다.
당신은 일단 마음을 결정하면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움직인다.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도 매우 열정적이다. 당신의 열정적인 면모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당신은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신은 다소 자기중심적이긴 하지만, 자신감과 확신이 넘치는 사람이다.
당신의 삶에 소소한 부분에서 즐거움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남들과의 조화 속에서 더욱 자기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

12월 19일-25일 (사수-염소자리의 커프스)
사수-염소자리는 고도로 발달한 직관력과 지각 능력을 보여주는데 오감, 특히 시각과 청각이 예민하다. 때문에 사수-염소자리에는 예언자나 점쟁이가 많다.
당신은 친절하며 이해심도 많다.
사수-염소자리는 남이 자신을 좋아해줄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때문에 자신이 만난 사람 대부분을 한 번에 판단하지 않는다. 오랫동안 두고 본 후 그를 받아들일지 말지 결정하는 편이다. 이런 당신의 주변에는 친구가 많은 편은 아니다.
당신이 가진 깊고 열정적인 기질과 섹시함은 주위 사람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12월 26일-1월 2일 (염소자리1)
염소자리1은 아주 듬직한 사람이다. 일상생활에서 짊어지게 되는 많은 의무들을 아무 불평없이 받아들인다.
당신은 자신이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귀 기울여 듣기를 기대한다.
당신은 도덕적인 성향과 올바른 사상을 중요시한다. 때문에 아무리 오래된 우정이라도 그 친구의 도덕성이 바래거나, 돈 문제에 무책임하거나, 공정하지 못하게 행동한다고 생각되면 다시는 그를 보지 않는다. 연인관계라 해도 마찬가지여서, 신의와 정직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당신은 정의로운 사람이다.
또한 당신은 가까운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쉽게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이 아니어서 당신의 연인은 때론 당신을 답답하게 생각할 수도 있다.
은 아니다. 감정을 누에고치 속에 깊이 묻어두고 완전히 덮어버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