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정보 공유실/생 활 상 식

자신감을 키우는 자기 훈련 5가지

연이v 2009. 6. 7. 05:01
반응형
SMALL

"자신감도 자기 훈련을 통해 만들어 나갈수 있다"

1
나에게는 훌륭한 인생을 구축할 능력이 있다.
그래서 참고 기다린다.
나는 "절대로 단념하지 않는다"고 마음속으로 다짐한다.




무엇이든지 내가 마음속에서 강렬하게
소망하는 것은 반드시 언젠가는 실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래서 매일 30분간 내가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마음속에 생생하게 그려낸다.


3
나는 자기암시의 위대한 힘을 믿고 있다.
그래서 매일 10분간 정신을 통일하여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자기암시"를 건다.



4
나는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종이에 쓴다.
다음은 한걸음 한걸음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해 가는 일뿐이다.


5
나는 진리와 정의에 따라 행동하지 않고는
어떠한 성공도 결코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기적인 목표는 세우지 않겠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의 협력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우선 남을 위해 봉사한다.
사랑을 몸에 익히고 증오와 시기,
이기심이나 짓궃은 마음을 버린다.


...이 자신감을 기르는 5가지 공식은 누구나 다 실행할수 있는 것이다.
절망을 원하는가, 행복을 원하는가,
결과는 당신이 소원하는 대로 이루어짐을 충분히 이해했을 것이다.


지금까지 실패를 거듭하여
가난과 절망과 비참함에 시달려온 사람들은,
실은 자기들도 모르는 사이에 자기암시의 법칙을 잘못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from 나폴레온 힐 - 놓치고싶지않은 나의꿈 나의인생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