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정보 공유실/공개 자료실

이지트랜스 크래커

연이v 2008. 9. 9. 23:13
반응형
SMALL

이지트랜스 무제한 크래커이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자료 공개입니다.

※ 문제발생시 해당 자료 삭제처리 합니다.



ezTrans를 실행 하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며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속 버튼 클릭 후 위와 같이 메세지가 나오시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ezTrans는 사용기간을 늘려서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확인 클릭 후 ->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 ChangShinSoft -> ezTrans XP -> Dat 로 이동합니다.

Dat 폴더 안에 있는 term 파일을 선택하여 메모장으로 열어 줍니다.

만약 연결 프로그램에서 없을 경우 프로그램 선택으로 들어가셔서 메모장을 선택하시고 열어주시면 됩니다.


term 파일을 열면 메모장에 위와 같이 나오며

메모장의 내용중 tremain=3 메뉴가 날짜를 나타내어 주는 메뉴입니다.

3이란 숫자를 지우고 365등의 숫자를 자신이 원하는 만큼 쓰신 후 저장 버튼을 눌러 주시면 사용기간이 늘어납니다.

ezTrans 프로그램 크래커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푸시면 이중에서 MemberAuthClient 파일을 복사하여

ezTrans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이동 경로는 C:\Program Files\ChangShinSoft\ezTrans XP로 가시면 됩니다.


ezTrans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폴더로 이동하시고

MemberAuthclint 파일을 붙여넣기를 하시면 파일 바꾸기 창이 뜨는데 예를 눌러 덮어씌우세요.



※ 보충 설명

1. 만약.. tenable=1 이렇게 안되있고 숫자가 0일 경우 1로 고쳐 주시길 바랍니다.

2. 위에 설치법 대로 다 하신 뒤 반드시 ezTrans 프로그램을 한번은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 실행을 안한 상태에서는 후커등 번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3. 크래커를 설치하지 않는 경우 후커는 작동하나 ezTrans 프로그램 자체는 열 수 없습니다.


※ 추가 설명

이지트랜스를 처음 설치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exTrans XP-Cr.exe 파일을 이지트랜스 설치된 폴더에 복사해 줍니다.

그 다음에 exTrans XP-Cr.exe 파일을 실행하여 크래커 패치를 해 주시고 크래커가 되지 않는 경우 및 재설치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MemberAuthClient 파일을 이지트랜스 설치된 폴더 안에 덮어 씌워줍니다.

패치 및 덮어 씌우기를 하셔도 크랙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무한 연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Windows\System32\period.ini 파일이 없다면?

ezTrans XP 설치 디렉토리\Dat\term.dat 에 가시면 (바로가기 첩부파일 - Dat폴더 바로가기.lnk)


[tset]

tdate=20041005

tfirst=20041005

tremain=7

tenable=1

이렇게 되어 있을 것인데 tdate, tfirst는 건드릴 필요가 없으며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컴퓨터에 표기된 날짜입니다.), tenable이 0일 경우

1로 바꾸고, tremain를 365로 바꾸면 됩니다. tremain은 남은 일수 입니다.

1년마다 한번씩 다시 해줘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외 위의 term.dat 파일을 건들여도 안되시는 경우

바로가기 첩부파일 - period 바로가기.lnk를 실행하여 dat수정법과 동일하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Crack.r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