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urio

비주얼 노벨 한국어 패치 팀 큐리오

2016/08/18 2

[2015.10.25] 니코니코 초파티 4 보컬로이드 UTAU 라이브 (한글 자막)

ニコニコ超パーティー2015 VOCALOIDライブ (일어 영상) 니코니코 초파티 챕터4 DREAM 2015 한글 자막 영상 - 일부 번역은 오역 혹은 의역,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멤버 소개 및 2016 초파티 챕터 5 광고 항목은 자막 번역 제외 하였습니다. 720P 이상 전체 화면으로 보시는 것이 영상 및 자막이 잘 보입니다. 한글 자막 버전 영상- 오타 및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곡은 가사 변경 항목을 실수로 기존 가사로 쓴 부분이 있습니다. - 수정 버전은 추후 재 업로드 예정입니다. 수정 가사기존 : 전방부주의 안면붕괴 어찌 되든 좋으니까 마카롱이 먹고 싶어 / 젠포후츄-이 간멘호-카이 도-데모 이이케도 마카론 타베타이수정 : 전방부주의 안면붕괴 어찌 되든 좋으니까 양갱이 먹..

소레치루 완전판 설치 방법 및 공략, 패치 파일

소레치루 완전판 설치 방법 준비물 소레치루 완전판 게임 이미지 파일 or DVD 소레치루 패치 1.01(게임 버그 및 64bit 실행 가능 패치) Ultra ISO 가상 드라이브(데몬으로 설치시 마스터 어쩌구라는 오류 납니다 지정하는 가상 드라이브만 사용 하세요.) 어플로케일 또는 NTLEA 우선은 울트라 ISO를 실행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도구 - 가상 드라이브에서 마운트를 선택 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가상 드라이브 창이 뜹니다. 이미지 파일 옆에 ... 버튼을 눌러서 가상 드라이브로 사용할 게임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선택 후 마운트를 누르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불러오기 완료가 됩니다. 절대로 뒤로 버튼을 누른 뒤 프로그램을 끄지 마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끄는 순간 마운트가 ..